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 나고야!!(7) - 오스카논 그리고 일본음식

Travel Talk/Japan

by Wono`s Travel Talk 2015. 2. 7. 15:59

본문

안녕!! 나고야!!(7) - 오스카논 그리고 일본음식

 

오스카논을 방문했던게 둘째날 정도였는데... 마지막 일정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중간에 빼먹어버림)

오스카논은 숙소를 옮기면서 근처에 있어 방문했었는데... 아침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하고 조용했다.

도심중간에 위치하고 있고, 오픈되어있어 그런지 공원같다는 느낌도 받았다.

아무튼 오스카논 둘러본 사진과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 몇가지를 올려볼까한다.

오스카논으로 가는길에 육교위에서 한 컷~

오스카논의 모습

지나가는 길에 있어서 들렸지 시간을 들여서 찾아가기에는 쫌 그렇다~ 근처에 오스시장이 있어서 일본시장을 방문할 때 지나가다 잠시 들러서 보는정도면 될 듯하다.

나도 오스시장 구경하다가 일본과자 한보따리 득템했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오스카논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나고야에서의 먹었던 음식사진 몇 장 올려본다.

일본식 카레우동가게 였었는데... 오아시스21근처에 있었다.

둘러보다가 NagoyaBurossa빌딩 지하였었는데...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해본다.

구글지도에서(ラグナヴェール NAGOYA)

검색 여기빌딩 지하에 이곳말고도 몇군데 식당이 있었는데... 다 맛있어보였음

 

비행기타러가기전에 나고야역에서 점심을 해결하고자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나고야역 반대편에 있는 미들랜드 스퀘어에서 일본벤또로 점심해결 이때 환율기준으로 2만원정도였던것 같았는데... 아무튼 푸딩까지 깔끔하게 한끼해결했다.

웃겼던건~ 반찬을 저렇게 조금 줘놓고는 내가 더달라고 하니깐... 반찬 리필을 안해주더군.... 그래서 또한번 문화충격ㅋ

아무튼 나름 돈아낄려고 제대로 된 밥은 이게 첨이자 마지막이었다.

이제다시 나고야역에서 츄부국제공항가는길...

일정을 마무리 하면서 짧지만 알찬여행이었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다.

안녕!! 나고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