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 나고야!!(2) - 오아시스21, TV타워

Travel Talk/Japan

by Wono`s Travel Talk 2014. 1. 13. 14:58

본문

안녕!! 나고야!!(2) - 오아시스21, TV타워 

 

2013.05.15~05.18

 

 

몇 달이 지나고서야~ 나고야 두번째 포스팅을 해본다!!

나고야는 깔끔하면서~ 조용하고~ 그렇게 분주하지도 않은~ 그런 매력이 있다!!

 

숙소에 도착하고~ 짐도 제대로 풀어놓지 않고 시간이 아까워~ 나고야 시내로 갔다!!

지하철 갈아타는 것도 그렇고, 몇 정거장 되지않아서~ 게스트하우스 주인아저씨께 물어보니 걸어가도 된다고 해서~ 시내까지 걸었다!!

걸으면서 신호등을 몇 번 착각하기는 했지만~ 걸은지 20분정도 만에 목적지에 도착했고, 먼저 오아시스21을 둘러봤다!!

 

위에사진에 보이는데~ 저멀리 임수정이 주연했던 영화 내 아내의 모든것의 초반부분에 나왔던 대관람차가 저멀리 보였다!!

그리고 오아시스21 둘러보다가 한국친구들을 만나~ 여행지에 가면 흔히 있는 서로 사진찍어주는 배려속에, 아무튼 주변 풍경들을 담아봤다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와서 만족했던~나고야 TV타워~ 5월 시원함과 더불어 나고야에서의 첫 날은 분주함보다는 상쾌했다.

가까이에서 찍은 대관람차~ 흔들려서~ 올릴까 고민하다가~ 그냥 올려본다!! 난 타보지는 않고 보는걸로 만족~

저녁을 먹은 후 나고야 야경을 보기위해~ 나고야 TV 타워로 향했다~

사진은 TV타워 입구의 모습과 야외에 펍을 만들어 저녁시간을 즐기는 모습 

나고야시는 주변에 산이 없으면서 사방으로 쭉~ 뻗어있는~도시의 모습이었으며, TV타워에서 보는 야경은 정말 멋졌다!!

야경을 감상하고~ 숙소로 복귀했다!!

나고야에서의 첫 날은 그렇게 지나갔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