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16) - 타이페이 식물원(Tapei Botanical Garden), 타오위안 국제공항(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Travel Talk/Taiwan

by Wono`s Travel Talk 2013. 5. 24. 16:48

본문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16) - 타이페이 식물원(Tapei Botanical Garden), 

타오위안 국제공항(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2012.08.11~08.18

 

 

떠나는 날 아침!! 햇볕은 쩅쨍한데~ 왠지 조금씩 느껴지는 가을느낌!! 숙소를 뒤로 하고 지하철타구 타이페이 식물원과 그 안에 위치한 고택을 둘러보고~ 걸어서 총리관저를 지나~ 타이페이 역으로가서 버스를 타고 공항까지 가는 일정이었다.

 한차례 소나기가 지나가는 것을 보면서 마음 한구석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마무리 하고 싶다.

타이페이 식물원 내에 있었던 고택(古宅)

타이페이역으로 향하면서~ 대만 총통관저 인것 같았는데~ 아무튼 정부청사 건물은 맞는듯했다!

대만에서 마지막으로 먹었던 식사~ 그다지 내입맛에 맞지는 않았지만~ 배가고팠던 관계로 다먹었다.

타이페이역과 버스터미널~ 이제 공항으로 가는일만 남았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 일찍도착해서~ 주변 돌아보기

입국심삼하는 장면이 2층에서 다 볼 있었다.

별다방에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일정을 마무리 한다!!

 공항에 전시되어있던~ 대만의 옛 우체통~ 우체통은 꼭 빨간우체통만 있는게 아니었군~

나를 다시 서울로 데려다 줄 비행기가 저기 있구나~

타이페이를 떠나면서 7박8일동안의 일정을 이렇게 마무리 해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