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9) - 타이페이대학(國立臺北大學), 비탄(碧潭),싱텐궁(行天宮)

Travel Talk/Taiwan

by Wono`s Travel Talk 2013. 3. 8. 16:25

본문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9) - 타이베이대학(國立臺北大學), 비탄(碧潭),싱텐궁(行天宮)

 

2012.08.11~08.18 

궁관역에 내려 타이베이대학과 주변을 둘러보았다!! 맥도날드에서는 아르바이트생이 한국어를 너무 잘해 깜짝놀랬었다!! 타이베이 대학 한국어과 다니는 학생이라던데~ 아무튼 기분 좋았다!! 타이베이 대학은 양옆으로 야자수로 되어 있는게 인상적이었다!!

역시 자전거문화는 잘 되어 있었다!! 우리나라가 이렇게 될려면 한~참은 걸릴듯하다!!

주변돌아본후~ 비탄이랑 가까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지하철타고 종점까지 가서 신띠엔 역에 내리면 거기가 바로 비탄이라는데~

비탄에 도착해서는 다시 비가 쏟아지기 시작~ 날씨가 안좋아서~ 그냥 한 번 둘러보는 정도로 마무리했다!! 대만에서는 드라마 촬영지로 꽤나 유명하다고 하던데~ 아무튼 대만에서 여행할때는 아무리 날씨가 좋아도 우산 챙기는건 잊지말기를...

저녁에 돌아오는 길엔 숙소가 바로옆인 관계로 싱텐궁에 들러 사원 구경했다!! 역시나 향냄새가 장난아니었다!!

중화권에 뿌리깊은 유교문화에 대해 또한 느낄수 있었다!!

숙소도착해서~ 하루를 마무리 하기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패밀리마트 샐러드와 레몬에이드로 배를 채웠다!1

그리고 블로그에 포스팅은 못했는데~성품서점에 들려~ Ilid Kaolod 의 my carefree life음반구입~ 이렇게 하루여정을 마무리 해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