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2) - 아침 그리고 동네한바퀴

Travel Talk/Taiwan

by Wono`s Travel Talk 2012. 8. 21. 13:49

본문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2) - 아침 그리고 동네한바퀴

 

2012.0811~08.18

 

둘째날 타이페이에서의 첫 아침은 맑음

여기서도 아침 7시반만 되면 떠지는 눈!! 아~~ 규칙적인 생활인지, 직업병인지~ 늦잠자고 싶었는데... ...

호스텔에서 나와 근처에 식당에서 현지인들이 먹는 아침을 먹기로 했음!!

주변 사람들 먹는거 보구 따라 시켜서 먹었는데... 맛도 깔끔하구 아침으로 부담스럽지도 않아 좋았네요!!

떠나는 날 아침도 여기서 해결함!!^^

특히 계란말아서 한 요리와 콩갈아서 만든 콩두유라고 해야하나~ 딱 내스타일이었음!!

뭘시켰는지 몰라 메뉴판 한 장 찰칵!!

저렇게 시켜서 80원(KRW=3200원)나왔으니깐... 우리나라랑 비슷한것 같다~~

먹구나오면서 가게 한 컷!!

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아침먹구 과일사러 갔는데... 과일이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그래도 홍망고 하나 득템했어요~

이것두 하나에 79원!! 홍망고사서 호스텔와서 먹는데... 껍질 안벗기구 먹는건데... 호스텔에서 만난 '시간이 없어 빨리움직여야 해'님은우리나라식으로 껍질을 칼로 잘라서 먹어서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 글구 이건 호스텔 주인인 Jean이 적극 추천해줬던 동네 망고빙수가게~ 정말맛있었어요~ 브랜드 있는 망고빙수 가게는 이거 반만한 망고에 가격도 100원이 넘어가는데... 여긴 80원에 망고까지 뜸뿍 어쨌든 여기도 몇 번 이용했네요!!^^

소개했던 지역을 스마일로 표시했어요~ 젤 위가 대만식 아침팔던 식당이구, 가운데가 망고빙수 파는곳, 젤 밑쪽이 과일가게였어요~주변이 시장이라서 과일가게 몇군데 있었음. 지도에 보면 오른쪽 젤위에 있는절이 싱텐궁(行天宮)이라서 그 기준으로 보면 될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