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종욱찾기 시사회를 다녀와서... 2010 (Korea, 112min)

Life Talk/Movie

by Wono`s Travel Talk 2010. 11. 30. 00:37

본문




오늘 영화 김종욱찾기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저가 얼리어답터는 아니지만 누군가보다 앞서서 무엇을 하고 그것을 공유하는 일은 기분좋은 일인것 같습니다.
영화를 본 결론부터 말하면 꽤 괜찮은 평점이 나올듯 하네요. 원작이 워낙 탄탄한데다가 조연들의 연기도 좋았구요.
공유 또한 드라마 커피프린스에서의 좋은 이미지를 이어갈만한 연기를 한 것 같습니다.
임수정 역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보여주는 연기자체가 임수정에게 맞는 역할을 맡은것 같네요.(개인적으로 임수정 팬입니다^^)

영화를 보면 주옥같은 사랑에 관한 대사들이 쏟아지는데요, 전체적으로 영화가 말하는 것은 이상에 빠져있는 사랑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랑에 대해 더 가치를 부여하고 있는것 같네요.

무뚝뚝하지만 꼼꼼하고 깔끔한 성격을 가진 공유와 털털하고 터프한 성격을 가진 임수정이 엮어가는 스토리가 어쩌면 엽기적인 그녀가 생각나게 할 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몇가지 소소한 반전들도 영화의 재미를 더 해 주더군요.

영화를 보면서 갑갑한 현실을 떠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건 저만 느꼈던 건 아니겠지요...
영화에 나오는 인도의 블루마을은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지더군요.
만약 어디론가 떠난다면, 떠나는 그곳이 내가 사랑한 사람의 자취나 숨결이 있던 곳이라면 더욱더 그리워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영화 OST 음악도 좋았구요, 어쩌면 영화의 중심이 되는 뮤지컬음악이나, 장면들도 기억에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안타까운점이 있다면 요즘 영화가 그렇지만 너무 협찬 이런 것에 사람들 눈이 가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But 임수정의 하얀색 블랙베리는 갖고싶어지더군요ㅡㅡ;;) 

영화에 나왔던 대사로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안녕~, 안녕~, 안녕~

영화공식사이트- 
http://www.firstlove2010.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