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 나고야!!(3) - 나고야 돔

Travel Talk/Japan

by Wono`s Travel Talk 2014. 6. 26. 14:03

본문

안녕!! 나고야!!(3) - 나고야 돔 

2013.05.15~05.18

 

 

일본에 가면 돔구장을 찾아서 야구 한게임 보고싶다는 생각에 나고야에서의 저녁일정은 야구경기를 관람하기로 했다.

역시나 경기장을 보면서 부러웠고~ 야구경기 역시 재미있었다!!

이날은 선감독이 현역에서 뛰었던~ 주니치 드래곤즈의 팬이 되어 응원하기로 했다.

상대는 김병현이 잠깐 몸담았던 팀이기도 한 라쿠텐 이글즈~

 

 

 

경기장 입구에서 표구입하려고 문의했더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입장권 구입하는것까지 일일이 설명해주더라~ 역시 야구문화가 오래된만큼 서비스도 좋다라는 인상을 받았다!!

돔구장에 들어가기전에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서 일일이 검사를 하는 것 같았다~ 우리나라는 다들 한보따리 들고 경기장에 들어가는데 우리와는 대조적이었다.

 

그리고 재미있었던 일화를 소개하자면 들어가기전에 경기보러온 가족분께 사진 한 장 부탁했었는데~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깐~ 그 가족분이 바로 옆자리에 자리해서 무척이나 신기했고 반가웠다!!

그 꼬마 녀석이랑 경기내도록 같이 응원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 더불어 화면에도 우리모습이 클로즈업 되어 잠시나마 더 즐거웠었다.

 

 

나고야에서의 일본야구문화를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다!!

파노라마 기능이용해서 야구장 전경한 번~~

 

 

밑에층으로 내려와서 한 컷~ 역시 나 가까이 잘보이넴ㅎㅎ 그치만 요금은 엄청 비싸다는거~^^;;

야구장 빠져나와 근처 쇼핑몰에서 기념으로 텀블러 하나샀당!!ㅎ

 

야구 끝나구 숙소로 가는길~ 지하철에 선수들 사진이 걸려있는걸 봤는데~ 한일전 때 활약했던 선수들도 보였다!!

 

아무튼 오늘은 주니치를 응원하기로 했는데~ 이겨서 기분좋았고, 야구장에서 즐거웠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 번엔 내가 가지고 있는 이대호 유니폼입고 소프트뱅크 경기를 꼭 보리라 다짐해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