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 나고야!!(1) - 출발 그리고 숙소 찾아가기

Travel Talk/Japan

by Wono`s Travel Talk 2013. 7. 25. 16:31

본문

안녕!! 나고야!!(1) - 출발 그리고 숙소 찾아가기

 

2013.05.15~05.18

 

5월에 연휴를 맞이해서~ 이틀간 연차를 내어~ 3박4일 일정으로 나고야로 고~고~ 

감귤항공의 값싼 비행기티켓 덕분에 부담없이~ 나고야를 선택했고~ 5월치고는 더운날씨였지만 나름 알차게 일정을 소화 할 수 있었다.

츄부국제공항에 내려 850엔 티켓을 끊고~ 나고야역으로~

나고야역에서 나오니~ 나나짱의 모습이 보인다!!

숙소까지 가는데~ 지하철을 이용할 까 하다 거리가 그렇게 멀어보이지 않아~ 걸어가기로 결정!!

숙소인 오토하야 게스트하우스까지 발걸음을 옮겨본다.

육교를 건너면서~ 나고야역쪽으로 사진한컷~ 거리가 시원하고 깨끗하다~ 항상 느끼는 이미지지만 일본은 깔끔하다는 생각이 올 때마다 든다!!

드디어 지도를 보고 걸어서 도착한 오토하야 게스트하우스~ 20분정도가 걸렸는데~ 나름 성공한 듯 했다.

만약에 게스트하우스 갈꺼면 걸어가시는 것도 괜찮을 듯~ 아니 적극 추천해본다. 루트는 밑에 지도를 참조하시길~

나도 초행길이라 좀 그랬는데~ 나름 괜찮았던 선택이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체크인하고~ 숙소에 짐풀고~

여기 게스트하우스 사이트(http://www.otohaya.com)에서 예약을 하고, 메일로 연락을 주고받으면 된다.

호스텔월드나 다른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면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위에 방법이 좋을듯 하다!!

비용이 저렴해서~ 이용했는데~ 여기 꼭~ 이용하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나는 나름 괜찮았다.

앞에 하천이 흐르고 있고~ 다리위에서 전경사진 한 장 찍어보았다.

가운데 건물이구요~ 자세히 보셔야 찾을수 있을듯하다!!ㅋ

이틀동안 묵었던 다인실 풍경~ 건물이 오래되고~ 향냄새 비슷한게 났었고~ 장기로 묵는 사람들도 있는것 같았다~ 여기서는 대만갔을때랑은 또 다른 게스트하우스의 느낌이었다. 사람들이랑 많이 친해지지도 못했던게 아쉬웠다!!

사진은 내 침대에서 한 장 찍어봤다.

게스트하우스 안의 모습~~ 주인과는 분위기가 다르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던게 인상적이었다.ㅋ ^^

이틀동안 나와 함께했던~ 내가 몸무게가 좀 나가서 침대가 고생좀 했을거다.

숙소도착해서~ 짐풀고~ 저는 바로 나고야 시내로~ 그것도 걸어가도 된 다길래~ 걸어갔다. 첫 날부터 운동 좀 했다. 나고야에서는 계속 걸어다녔던 기억이~ 시내까지도 걸어서  20~30분 걸린듯 하다!!

다음편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