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3) - Melange Cafe

Travel Talk/Taiwan

by Wono`s Travel Talk 2012. 8. 25. 13:29

본문

타이페이 이야기(Taipei Story)(3) - Melange Cafe

 

2012.08.11~08.18

 

어디를 가야할 지 고민하다가 ... 대만 친구가 소개해 준 멀란지 카페를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멀란지 카페는 중산역(中山站)역에 위치해 있구요, 역에서 내려 2번출구로 나와서 뒤쪽에 있는 첫번째 골목에 보면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보일겁니다.

그냥 보기엔 우리나라 어느 카페나 비슷해 보였는데... 사람들 많이 기다리는 거 보니깐 기대감이 들더군요.

참고로 타이페이에는 카페가 우리나라 처럼 쉽게 찾을수 없더군요. 우리나라는 길가다가 보이는게 커피전문점이나, 카페들인데...타이페이에는 그런 카페들이 많이 보이질 않더군요.

카메라로 담아 보았던 멀란지 카페 사진 포스팅해봅니다!!

 

오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붐볐던~ 카페...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직원들도 이래저래 바쁘더군요~

꽤오래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15분~2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네요!!

골목길 분위기가 카페랑은 어울리는지 모르겠는데... 주변에 있는 사람들... 다들 기다리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카페는 왼쪽에 보이구요!!^^

여기 카페가 특이한점은 들어가는 사람들 숫자가 실시간으로 나타납니다!! 오전부터 102명이 카페에 들어갔군요!!

입구에 계신분에게 예약하시고~ 옆에있는 메뉴판을 보면서 기다리는 동안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카페 입구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제 앞에서 뭔가를 분주하게 만드는 직원들~ 정말 바빠보였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멀란지 아이스커피 와 와플 사진 담아봤습니다!!

여기 와플이 맛있다구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여럿이 갔으면 이것저것 주문해볼껀데... 아쉬웠습니다!!

 관광객이라는 이유로 인증샷 한장 부탁해서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온가격이 텍스포함해서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 조금 더 나왔네요!!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았지만~ 이동네 가게들은 카드가 안된다는 것!!

카드 내밀었다가 결재 안해주길래~ 쫌 그랬습니다!! 

타이페이는 대부분 식당들이 그렇더군요~ 우리나라 같으면 난리났을텐데...

나오는길~~ 아침에 그렇게 맑았던 날씨를 비웃기라도 하듯~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계속~~~~

대만날씨도 항상 긴장해야 되더군요!!

 

아무튼...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멀란지카페 http://www.melangecafe.com.tw/

마지막으로 구글지도 캡쳐해서 올리고 마무리 할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