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니아라 우체국에서 엽서보내기~~

Travel Talk/Solomon Islands

by Wono`s Travel Talk 2012. 1. 8. 00:16

본문

떠나는 날 아침, 일찍밥을 먹구 출발하기전에 우체국을 찾아서 지난 밤에 써 두었던... 엽서를 보내었습니다!!
보낼수 있을지 없을지 몰랐는데... 결국 보냈고, 저한테 편지가 왔는데... 아직 확인은 안했지만 도착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마지막날 우체국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할 수 있었네요~~
호니아라에는 우체국이 한 군데 밖에 없는데요... 다행히 호텔 근처에 있었고, 오기전에 구글지도를 보고 대충위치를 파악해 놓고 있었기에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문여는 시간까지 딱 맞췄네요~~
처음엔 동네 구멍가게 인 줄로 착각했던 곳이 우체국이었습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또 풀 붙이는거나 도장찍어주는 도구들이 아날로그 적이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해서 더 정감이 갔습니다!!  
여기에서 남은 솔로몬 달러와 동전으로 우표를 다 샀구요.
한국에 도착 하는데 까지 2주정도 걸린것 같네요~ 나중에 받은인증샷도 올려야 겠네욤ㅋ

왼쪽에 보이는 스탬프와 풀이 정감이 갔습니다!! 스폰지가 풀이더군요~~^^

호니아라 우체국 내부사진입니다. 바로앞엔 구멍가게로 쓰고 있어서 처음엔 우체국이 아닌줄 알았네요!!


솔로몬을 떠나는 날 잠깐이었지만 혼자서 돌아다녀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